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파스타 리뷰!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 맛있네요!

by Chama 2020.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입니다!!


오늘은 집앞 편의점에서 파는 파스타를 리뷰해보겠습니다!!(갑자기?)


오늘 리뷰의 주인공은 바로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입니다!



오늘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리뷰하게 된건 말이죠.....사실 엄청난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어있어요!....평화로운 어느날 평소와 마찬가지로 블로그 작업과 공부를 하고있던 욜린이는 문득 자신이 배가 고픈것을 알게되었어요. 욜린이는 하던 작업과 공부를 잠깐 멈추고 냉장고로 향했습니다. 그때!!!!욜린이는 엄청난 사실을 알아 차려버렸어요!! 바로..음식과 식재료가 모두 떨어져있다는 사실을 말이죠!!



주위를 둘러보니 시간은 이미 야심한 밤...식재료를 사러가기엔 너무 늦은 상황이었죠. 하지만 욜린이는 당황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욜린이가 사는 곳 전방 20M 안에 24시 편의점이 위치하고 있었기때문이죠. 욜린이는 외투를 걸치며 비장한 표정으로 편의점을 향해 떠났습니다. 하지만 편의점에 도착한 욜린이에게 시련은 계속 되었어요.



바로 도시락과 삼각김밥이 다 팔렸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었던 것이죠!! 욜린이는 절망하게 되었고 힘이빠진 욜린이가 포기하려고 눈을 돌리는 순간!!! 욜린이는 운명의 음식을 만나게 되었습니다.그 음식의 이름은 바로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



위 이야기처럼 저는 험난한 모험을 통해 이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만나게 되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작업하던중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입맛(?)이시라면 입에 잘맞으실 것 같아서 추천드리려고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1.조리법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의 조리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미 조리가 다 된 상태로 있기때문에, 컵라면 뜯을때처럼 비닐을 살짝만 뜯어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되는데요. 위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2분만 돌려주시면 됩니다.






2.성분표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의 성분표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칼로리가 475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ㅠㅠ 안타깝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뒤에 드시는 걸로 ㅠㅠ




3. 보관방법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보관하는 방법은 위 사진에 나와있는것 처럼 냉장보관이지만, 모든 음식이 그렇듯 구입하시면 빠른시일 내로 섭취하는게 가장 좋겠죠? 



자 이렇게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전 평소에 사실 크림종류나 까르보나라 종류는 느끼해서 잘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이 제품은 너무 담백하고 괜찮더라구요. 아참 토마토 파스타와 스파게티도 못먹네요ㅠㅠ 



하지만 이 제품은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네요 ㅎㅎ작업하다가 오랜만에 필(?)받아서 여러분께 소개 드렸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욜린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