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규 모바일 게임!!테라히어로 후기입니다.

by Chama 2020.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나가고 정말 몸이 근질거려서 못참겠습니다. 흑흑 ㅠㅠ 이러다 정말 무기력증 올것 같아서 뭔가 할게 없나 하다가 이번에 '테라 히어로'라는 모바일 게임이 새로 나왔다 길래 한번 플레이 해보면서 준비해 봤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모바일 게임 '테라히어로' 후기 입니다~!



테라히어로는 현재 원작 pc게임인  MMORPG '테라'의 평행세계라는 설정으로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서 3월 5일날 오픈한 신규게임 인데요. 저는 오픈전날 사전예약을 했었고 사전예약 보상 아이템도 받고 플레이 해봤습니다! 하다보니 기존 게임들과는 조금 다른 흥미로운 부분이 있어서 테라히어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광고 x)


1.캐릭터 선택(원정대 영입)

테라 히어로는 캐릭터가 복수의 종족이 있고, 같은 종족 이어도 각각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족은 휴먼, 바라카, 엘린, 하이엘프, 케스타닉, 포포리, 아만 이렇게 총 7가지 종족이 있는데요. 처음 튜토리얼 후 얻게되는 캐릭터는 3명 입니다. 종족은 휴먼,아만,엘린 으로 엘린:힐러, 아만:탱커, 휴먼:딜러 입니다. 캐릭터 이름은 포스팅중에 나오는 사진에서 확인해 주세용~!



테라히어로에서 조금 색다르게 느껴졌던 부분이 바로 이 캐릭터 영입이었는데요. 다른 게임과 달리 뽑기(가챠)형식이 아닌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얻을 수 있는 영입권으로 원하는 캐릭터를 받을 수가 있다는 점이 저에게는 조금 색다르게 느껴졌어요. 영입권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프리미엄 등급 영입권과 일반 등급 영입권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프리미엄은 강력한 캐릭터를 얻을수 있는 영입권이고 일반등급은 프리미엄 보다는 약간 성능이 떨어지는 캐릭터를 얻을수 있어요.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게 일반 등급 캐릭터도 충분히 강하고 또한 각성 시스템을 통해서 성능을 높일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모두 깨면 프리미엄 영입권도 받을수 있습니다.


2. 캐릭터 각성

테라히어로의 캐릭터 각성은 현재 3차각성까지 존재하며 조건은 1차: 레벨 20달성과 잠재력 상승 재료(카라스의 축복)100개 2차: 레벨 50달성과 잠재력 상승 재료(카라스의 축복) 1000개 3차: 레벨 90달성과 잠재력 상승 재료(카라스의 축복) 7000개 입니다. 3차각성 조건은 어마무시하네요... 각성재료는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가 철벽의 수련장 이라는 콘텐츠가 열리면 그 곳에서 획득이 가능합니다.


3.각성 방법

테라히어로의 각성방법은 메뉴-> 원정대 관리->캐릭터 선택->성장 탭 터치->각성 탭 터치->조건달성후 각성퀘스트 받기-> 퀘스트 진행하면 각성 완료 입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메뉴



원정대 관리



캐릭터 선택->성장 탭 터치->각성 탭 터치


4.기타

이 외에도 테라 히어로에는 여러가지 콘텐츠가 있습니다. 자동사냥과 반복사냥도 가능하구요. 펫 시스템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펫은 버프용 및 재료획득용이고 전투에는 사용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하다보니 캐릭터에 관련된 것만 적었네요 ㅋㅋㅋㅋ저는 이 게임을 할때 캐릭터를 얻는 것과 캐릭터를 각성시키는 재미로 플레이 한것 같아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도 코로나 때문에 지루하시 분이나 혹은 이런류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욜린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