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롤토체스!! TFT 출시되었어요!!후기 각

by Chama 2020.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모바일롤토체스 TFT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다들 아시죠? 이 리그오브레전드 안에서도 기존 aos방식이 아닌 다른방식으로 하는 게임이 있는데요. 다들 롤토체스라고 부르는 게임입니다! 디펜스 같은 형식이고, 챔피언 그러니까 게임내 캐릭터를 모아 강화시키고 아이템을 조합하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이 롤토체스가 모바일로 출시되었다고 하여 바로 모바일롤토체스 TFT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1.롤토체스(모바일롤토체스)란?


게임내 이름은 전략적 팀  전투로 8명의 플레이어가 모여 진행되며 리그오브레전드내의 캐릭터와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조합해서 진영을 구성하고 배치하여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서바이벌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모바일롤토체스 TFT는 게임내 전략적 팀 전투만 모바일에서 진행이 가능하게 따로 라이엇에서 개발한 어플입니다.

 


2. 모바일롤토체스 TFT 설치


모바일롤토체스는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앱스토어에서 롤토체스라고 검색하시거나 TFT라고 검색하셔서 다운받은 뒤에 실행시켜줍니다.



3.모바일롤토체스 TFT 플레이


모바일롤토체스 TFT에 처음 접속하면 이렇게 계정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기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에 계정이 있으신분은 연동이 가능하니 리그오브레전드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되고 아니면 구글계정으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저는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PC에서 접속할때와 비슷한 로그인 화면이 이렇게 나오면 자~연스럽게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자 이제 메인대기화면 입니다. 검을 들고있는 펭귄이 너무 귀엽죠?ㅎㅎ모바일롤토체스 TFT에서도 기존 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처럼 챔피언이 아닌 소환사(계정)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 펭귄도 그 캐릭터 중에 하나랍니다 저도 얻고싶네요 ㅎㅎ



 여기서 플레이를 터치해주시면 8명이 모일수 있는 대기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친구들과 함께하실분은 친구추가를 해서 같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자웅을 겨뤄보시고 꼴등이 1등, 7등이 2등 이런식으로 밥사기게임 한판!!! 불타오르네요 ㅋㅋㅋㅋ



모바일롤토체스 TFT를 혼자할때는 그냥 시작을 눌러주시면 게임이 다른사람들과 저절로 매칭이 됩니다! 그럼 수락을 눌러주시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수락을 누를때까지 기다립니다. 전부 수락이 되었다면 게임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모바일롤토체스 TFT 게임이 시작되면 밑에 사진과같이 시작 챔피언을 고르시게 되는데 만드실 아이템도 생각하셔서 골라주시면 좋습니다!



모바일롤토체스 TFT게임의 첫라운드를 보내시면 바로 챔피언을 살수있는 상점과 경험치를 올릴수있는 창이 나옵니다. 경험치를 올려서 레벨이 높아지면 레벨숫자만큼 챔피언 배치가 가능합니다. 경험치는 XP구매를 누르시면되고 챔피언 구입은 돈주머니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롤토체스 TFT는 이렇게 상대의 캐릭터와 내캐릭터가 싸우게 됩니다. 왼쪽 화면에 캐릭터가 모여서 나오는 시너지 효과들과 아이템의 효과들을 잘이용하면 8명중 1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플레이한 모바일롤토체스 TFT의 결과는? 두구두구두구~~짜잔 운이 좋게도 1등을 했네요!!!



이렇게 1등을 하면 자신의 소환사(계정)캐릭터가 클로즈업 된답니다!! 1등은 기분이 좋네요 ㅎㅎ게임이 끝나면 자신과 상대가 어떤 챔피언을 썼는지도 나와서 분석을 할때도 용이합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모바일롤토체스 TFT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요! 핸드폰으로 하니 더욱 즐겁게 하고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한게 장점인거 같아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즐겁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욜린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