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뮤지컬 드라큘라 관람 후기!! 볼거리 추천!!

by Chama 2020.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잠실역에 위치한 샤롯데시어터에서 뮤지컬 드라큘라를 관람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몇일전 지인과 함께 뮤지컬을 보기로 했었는데요~ 뮤지컬은 어렸을때 이후로 처음이어서 왠지모르게 떨리고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티켓은 지인이 보관한다고 해서 극장에 입장할때까지 어떤 뮤지컬을 보는지 모르고 있던 상태라 오늘 관람한 드라큘라가 더 신선하게 다가왔답니다. 그럼 바로 후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뮤지컬 드라큘라 관람장소


뮤지컬 드라큘라 관람장소는 잠실역에 위치한 샤롯데시어터로 뮤지컬 전용극장입니다! 과연 뮤지컬 전용 극장인 만큼 설비가 좋았어요! 세트장이 바로바로 다른 풍경으로 바뀌어서 몰입감이 더 좋았습니다.



2. 뮤지컬 드라큘라 관람 후 소감


뮤지컬 드라큘라를 보고나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서양권의 문화와 우리나라의 문화가 많이 다른가보구나하고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봤을때 이 뮤지컬 드라큘라는 사랑이 메인주제 같은데, 저는 사랑하는 사이라면 사랑은 저런것이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간단히 스토리를 말씀드리면 드라큘라와 여주인공의 사랑이야기인데, 제가 볼때 조금 거슬렸던 것은 여주인공은 이미 약혼을 한 사이 더라구요. 그런상태에서 약간 뜬구름 잡듯이? 사랑이 바뀐다는게 우리나라 정서와는 다르지않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외에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배우분들의 연기력도 정말 대단했다고 느꼈어요. 바로앞에서 사람이 직접 연기하는게 그렇게 신기할줄 몰랐거든요. 정말 새로웠습니다. 그리고 앞에서 음악을 지휘하시는 것 같은분?이 지휘를 하시는데 정말 너무 멋있더라구요.



무대설비와 연출도 너무 신기하게 잘봤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뮤지컬을 보러오는구나 깨달았답니다!



여러분도 나중에 뮤지컬 드라큘라 관람 어떠신가요? 상영은 6월 7일까지라고 합니다! 시간되신다면 관람을 추천드려용 ㅎㅎ오늘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상! @@욜린이@@였습니다!


p.s 출연진



다들 너무 아름다우시고 잘생기신것 같습니다.!!호홋



너무 넓어서 한번에 하면 이름이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ㅠㅠ



이상입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