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치승헬스장 대표지점 위치와 가격정리!

by Chama 2020.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방송에서 유명한 양치승님이 운영하는 헬스장의 위치와 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운동을 하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많은 분들이 헬스를 찾는이유의 대부분은 몸을 만들기 위해서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렇게 몸매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헬스로 몸만들기의 달인인 양치승헬스장의 위치와 가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1. 양치승헬스장 대표지점 위치


양치승헬스장은 많은지점이 있지만 대표적인 지점은 강남지점으로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름은 바디스페이스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로는 "서울 강남구 학동로6길 19 1층 바디스페이스"이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2. 양치승헬스장 가격


양치승헬스장의 이용가격은 6개월 회원이용권으로 26만원 가량이며 1년 회원권으로 할경우 39만 원 가량이라고 합니다. 양치승헬스장 pt의 경우 양치승님 본인은 pt가격은 밝힌바 없으며, 방송에서는 비밀이다라고 말하셨다고 하네요. 



그밖에 양치승헬스장의 다른 트레이너들의 pt가격은 상담후에 회원개인의 몸상태를 고려하여 20~30만원으로 진행이된다고 합니다. 또 양치승헬스장 pt의 총 진행횟수는 30회 스케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헬스로 유명하신 양치승님이 운영하는 헬스장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욜린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