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꼬북칩 초코츄러스 리뷰! (feat.판매 편의점)

by Chama 2020.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꼬북칩 초코츄러스에 대해 리뷰를 진행 해보겠습니다!


요즘 꼬북칩이 다시 핫하길래 뭘까 하고 찾아보니 새로운 맛을 출시했더라구요. 바로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이에요! 아 꼬북칩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이렇게 새로운 맛으로 출시를 하다니 안먹어 볼수 없겠죠? 그래서 힘들게 힘들게 구했습니다. 



인터넷에서도 품절이라 동네 편의점을 한시간을 찾아다녔다죠? ㅠㅠ 


바로 한번 후기 진행해보겠습니다.



1. 꼬북칩 초코츄러스 후기

꼬북칩 초코츄러스의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하얀 베이스에 초코의 색깔을 사용해서 대비를 주었군요 전 초코를 너무 좋아해서 이런 디자인도 굉장히 좋아해요 초코를 연상시키고 돋보이게 하는 이런 색의 조합 너무 좋네요ㅎㅎ



가운데에는 새로 출시한 과자의 이미지를 크게 넣어놓았고 바로 옆에 배경인듯 초코퐁듀와 츄러스의 이미지를 넣어놓았군요 꼬북칩 쵸코츄러스 맛이라는 것을 더 직관적으로 연상할 수 있게 디자인한 디자이너의 고충이 느껴집니다 허허...



심지어 츄러스 사진은 포커싱까지 잡아 놓았군요. 츄러스 이미지 외각부분들이 흐림처리가 되있군요. 그럼 한번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얍~!



자 이렇게 개봉을 해보았는데요. 일단 포장지에는 기존 꼬북칩 제품보다 칩 무게가 무거워졌다고 하네요 와우...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옷! 이맛은?! (퍽! ㅈㅅ) 정말 츄러스 맛이 나네요 시나몬향은 제 기준에서 적당하게 향긋한거 같아요. 초코맛도 적당해서 좋은것 같아요.



역시 맛은 조화죠 다른 맛들이 섞였을때 적절한 비율로 섞인 이 조화스런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바삭한 식감도 맛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요소죠. 종합적으로 저는 만족합니다 기존 꼬북칩 콘스프 맛도 좋아했었지만, 이번 꼬북칩 초코츄러스도 좋아하게 됬네요 ㅎㅎ



이 리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2. 꼬북칩 초코쥬러스 판매 편의점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되게 비장하게 제목을 적어 놨지만 사실 제가 구매한 편의점은 GS25에서 샀습니다 하핫... 구매가격은 1500원에 삿어요 ㅎㅎㅎ절 부르듯이 진열되 있더라구요 헤헷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욜린이@@였습니다!




반응형